7JeY world

[국내여행] 욕지도 제3출렁다리, 욕지도 흰작살 해수욕장, 욕지도 덕동 해수욕장 / 욕지도(2) 본문

Daily life/Travel

[국내여행] 욕지도 제3출렁다리, 욕지도 흰작살 해수욕장, 욕지도 덕동 해수욕장 / 욕지도(2)

7JeY 2022. 6. 14. 17:09
반응형

욕지도 (2)

 

욕지도에는 3개의 출렁다리가 있다.

 

이튿날에는 제3출렁다리에

다녀왔다.

 

제3출렁다리는 

네비게이션 위치도, 이정표도 좀

애매하게 되어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저 led간판쪽으로 들어와야 한다

 

믿기 어렵겠지만

저 펜션 LED간판 쪽으로 들어와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블루씨 펜션쪽으로 가면..

 

 

사실 다른 길이 있을 것 같지만..

이쪽 뷰포인트가 정말 예쁘다.

 


 

비가 보슬보슬 내리고 있었다

 

블루씨펜션 쪽에서 바라본

제3출렁다리!

 

비가 조금씩 계속 내려서

날씨가 좋은 편이 아닌데도

멋있었다.

 

 

국내에도 예쁜곳이 정말 많구나

 

 

 


 

그 다음 일정은

해수욕!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내 밍밍이들

 

 

어제는 흰작살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했고,

 

오늘은 덕동 해수욕장으로 갔다.

 

흰작살 해수욕장보다

좀 더 크고 

사람도 없고

 

정말 좋았다.

 

 

 

바다에서 물놀이를 마지막으로 한게

2020년 2월 코로나 터지기 직전

코타키나발루 여행 때 였는데

그 때 생각도 나고

 

잠시나마 걱정없이

물놀이를 즐겼던 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