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JeY world

[행원일기] 만 2세 행원(3) 본문

카테고리 없음

[행원일기] 만 2세 행원(3)

7JeY 2024. 2. 8. 06:08
반응형

지난 인사이동 때 발령이 났다.

기업여신, 수출입거래가 어느정도는 익숙해 지는 시기였다.

정말 좋은 팀원들을 만났고, 기업팀 막내 행원으로써 최선을 다했다.

사실 이번 발령은 주거문제나 시기적으로 당황스러운 인사였다.

그럼에도 내가 가고싶은 부서로 발령이 났고, 하게된 일 또한 입행 전 하고싶던 업무를 맡게되었다.

영업점에서의 시간은 내가 좋아했고, 하고싶었던 것을 잊게 만들었지만 돌아보면 또 감사한 시간이었다.

내가 또 이겨내야 하는 다양한 일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겠지만,

날 늘 실망시키지 않는 그분께 감사드린다.

내게 일어나는 모든 일 중 우연은 하나도 없으니까.

 

 

 

반응형
Comments